[巡音ルカ] 甘い罠 : Arrange ㄴOriginal




 


甘い罠

달콤한 덫



はぐれて泣く君を
떨어져 우는 너를
今すぐに抱き締めたいけど
지금 당장 껴안고 싶지만
無くした温もりを
잃어버린 온기를
どうして今僕に求めるの
어째서 지금 내게 원하는거야

 

縋るそのまなざしを
의지하는 그 눈빛을
素直に受け止めたいけど
솔직하게 받아들이고 싶지만
誰かの面影を
누군가의 그림자를
重ねて泣くのはやめてよ
겹쳐보며 우는 건 그만둬

 


遠くで聞こえる警笛が
멀리서 들리는 경적이
やけに耳の奥突き上げてる
더더욱 귓 속을 치밀어 올라
開いたドアの前に立つ
열린 문 앞에 서
君だけ「日常」じゃなくて
너만이 일상이 아니라서

 

ありふれた慰めとかは
흔한 위로같은 건
聞こえてないフリをするの?
안 들리는 척 하는거야?
戸惑う僕の視線とか
망설이는 내 시선이라던가
横目で 眺めて ああ
옆눈길로 바라보며 아아

 


はぐれて泣く君を
떨어져 우는 너를
今すぐに抱き締めたいけど
지금 당장 껴안고 싶지만
無くした温もりを
잃어버린 온기를
どうして今僕に求めるの
어째서 지금 내게 원하는거야

 

ちくりと鼻を刺す
따끔하게 코를 찌르는
香水の匂いが強くて
향수의 향이 진해서
どうでも良いような
어찌되도 좋을 듯한
気持ちにさせるその甘い罠
기분이 들게 하는 그 달콤한 덫

 

 

明日には その髪を
내일은 그 머리칼을
撫でているのは 僕じゃなく
쓰다듬고 있는 건 내가 아니라

 


触れることもないまま
닿지도 않은 채
迎えた朝が眩しくて
맞이한 아침이 눈부셔서
見送る左手を
배웅하는 왼손을
いつまでも下ろせずに佇むよ
언제까지고 내리지 못하고 멍하니 서 있어

 

部屋に今も漂う
방에 지금도 떠도는
香水の匂いが強くて
향수의 향이 진해서
心をざわつかせ
마음을 술렁여
爪痕残すその甘い罠
손톱 자국을 남기는 그 달콤한 덫




넵, 영상 없네요 [...]

타이틀과 같이, 루카의 노래로 번역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 걸 번역한 이유는 따로 있지.


이 곡은, 작곡자인 코바야시 오니키스씨와 제가 사랑하는 우사씨[<]가 같이 유닛으로 냈던, 작년 후유 코미에서 발매된 맥시 싱글의 수록곡입니다. 맥시 싱글이니 보컬곡 2개에 가라오케 2개 입니다 ㅇㅇ... 하지만 돈 안 아까워요 <<<


넵, 우사코로 니는 당연히 좋지만 <
단 2곡이 수록된 이 맥시 싱글은 정말 두 곡 다 엄청 마음에 들어버려서. 오니키스씨 사랑해요/ㅆㄷ
하지만 작사는 우사씨입니다. 우사씨 가사 겁내 많이 쓰네요. 우사코로 니에서는 총 8곡 썼음 ㄷㄷㄷ.. 하지만 가사 좋으니 됐습니다. 우리 우사씨는 역시 센스가 취향임.

그런데 보컬로이드 노래가 아니라, 정식으로 돈을 받고 파는 저작권 걸린 물건이니 가사를 올리기가 험험.. 그래서 사실 번역은 계속 하고 있지만 우사코로니의 앨범들이랑 이 싱글 쪽도 올릴 생각은 없습니다. 다들 나처럼 이 피 토하는 환율을 체험해봐!!... 가 아니라, 그저 제가 우사씨를 사랑해서 편애하고 있습니다 넵../ㅆㄸ


하지만 오니키스씨가 이걸 루카에게 시켜서 올렸길래, 이, 이건 기회!!
그래서 가사만 일단 번역합니다. 사실, 전 이미 우사씨 노래를 들어서 루카가 부르는 걸로는 성에 안 차길래[...] 올릴까 말까 고민했지만 올리는 게 나을 듯해서.. 루카가 부른 건 집에 가서 올릴게염 ㅇㅇ..


개인적으론 굉장히 마음에 드는 가사입니다. 이런 찌질찌질함 참 좋아요 <<<


덧글

  • 시오 2009/04/03 11:39 # 답글

    이것은 좋은 것이군요.. ㅠㅠㅠㅠ
  • ルヤ 2009/04/03 11:43 #

    그치? 가사 좀 많이 좋지 않음? 이거 멜로디도 짱이야.. <<<
    난 지금도 걸핏하면 돌려들어요 ㅇㅇ.. 이 유닛 좀 많이 좋은 듯.
  • ルヤ 2009/04/08 08:53 #

    일단은 루카 버젼 추가했음. 이거 왜 재생수 안 늘었는지 이해 불가 짤짤..
    달린 코멘트들은 우오오오오오오 오니키스 사랑해요 호메래;미ㅓ헴 였는데 말이지 ㅇㅇ..

    이 싱글도 당신에게 줬었으니까 궁금하면 이건 뒤져서 들어염 [...]
댓글 입력 영역


사족

백합신도.
누님연방.
[여자한정]성우팻치.
셔몬핑크당.

좋아하는 것들

현재 마이붐은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나바이토
Vocaloid
그외 수많은 기타등등

연락처

MSN
ayk64@hanmail.net

참가 커뮤니티



마이너 동맹


외부링크


그리엔님의 AnimeWikiX

나바이토[히토시즈쿠]
무녀라디오

나바타메 히토미
なばんち

치바 사에코
오피셜 홈페이지

++forest++ <はな>

うさ小屋 <うさ>

うさころに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