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初音ミク] Mikunologie : うさ ㄴ불러보았다





Mikunologie


What is called "mikunologie"

What is called...

数字の事だとか、さっぱりわかんないけれど
숫자에 대한 거라던가, 전혀 모르지만
わたし案外と、かしこいみたいだよ
의외로 나, 똑똑한 것 같아

What is called "mikunologie"

えらい人たちが、からだをいじくりまわして
높은 사람들이, 몸을 마구 조작해서
スーパーな回路、埋めこんだみたいよ
Super 회로, 집어넣은 것 같아

空も飛べるし セクシーバディーだし
하늘도 날 수 있고 Sexy Body고
歌もうまいけど 愛だけが足りないよ!
노래도 잘 부르지만 사랑만은 부족해!

mikunologie 世界切り拓いてくよ
mikunologie   세계를 열어
mikunologie つまんないけれど
mikunologie   시시하지만
mikunologie 任務を遂行するよ
mikunologie   임무를 수행해
mikunologie 報酬ないけど…
mikunologie   보수는 없지만...

mikunologie ワタシの体どうして
mikunologie   내 몸 어째서
mikunologie 1トンもあるの??
mikunologie   1톤이나 나가는거야??
mikunologie 次に改良する時には
mikunologie   다음에 개량할 때에는
(mikunologie) 軽量化してよ!!
  (mikunologie)    경량화해줘!!

What is called...

What is called "mikunologie"



번역 안 한다더니 하루만에 하네요. ㅈㅅㅈㅅㅈ.. [...
올라온지는 좀 됐습니다. 지난주? 지지난주? 그 쯤일 듯. 미쿠곡인 Mikunologie입니다. 제목 풋..<<<
덤으로 가사 짧고 내용도 없어서 번역이라기도 뭣하네요 [...]


가사도 짧겠다, 오늘은 프로듀서에 대한 설명도 잠깐.

프로듀서는 X-Plorez라는, 우사코로니의 설명으론 칸사이 형님들입니다< 남자 2명으로 구성된 유닛.
넵, 위에 적었다시피 우사코로니 멤버입니다. 2집 수록곡에도 마음에 드는 곡을 만들었지만 1집에선 恋するうさぎ, 사랑하는 토끼- 가 제 하트에 크리티컬 히트. 미쿠가 부르기도 했습니다. 묻혀버렸는데 아무래도 저거 보컬로이드 행사같아.. 아무튼, 거기 엔딩으로 들어가면서 좀 주목을 받았다길래 안도. 이 노래 짱 좋아요. 가사도 멜로디도 굉장히 귀여운 곡입니다.

굉장히 넓은 장르를 넘나들면서 곡을 만들고 있고, 그 곡들의 퀄리티 또한 크게 흠잡을 곳 없는 수준이건만 니코동 니트들의 취향에 좀 벗어났는지[...] 재생수는 그닥 늘어나고 있지 않은 듯. 어휴 이래서 니트들.../ㅆㄷ

恋するうさぎ는 번역할 생각입니다. 저 어제도 이 노래 연습했음.. 보컬로이드 있다니까 오케. 가져와서 번역할게요 노래 좋아요 ㅇㅇㅇㅇ.. 물론 전 우사씨 버젼이 좋지만 그건 개인적으로 앨범 받은 사람들은 다들 가지고 있으니 알아서 들으세요<<<

본래는 우사코로니 수록곡으로 넣을까 했던 곡이라는데, 이 곡은 미쿠 곡으로 들어와서 다행인 듯. 우사야마이가 부르기보단 미쿠가 부르는 게 더 이미지는 맞는 거 같네요. 하지만 제가 올리는 건 우사씨 버젼이지..<<<<<


사실 안 올린다고 했지만. 우사코로 멤버가 만든 거고- 앨범 듣던 걸 생각해서 한 열댓번? 20번..? 다시 들으니 뭐, 크게 듣기 싫었던 정도까지는 아니라서- 우사씨 보정도 있고[<<<] 그럭저럭 마음에 들어 번역했습니다.

아, 오늘 인코딩해서 처음 보니까 PV가 짱 귀엽더라구요. 우리 미쿠 핰핰핰.../ㅆㄷ
오랜만에 PV에 표를 던질 물건인 듯. 좀 한가해지면 PV도 수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ㅇㅇ...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사족

백합신도.
누님연방.
[여자한정]성우팻치.
셔몬핑크당.

좋아하는 것들

현재 마이붐은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나바이토
Vocaloid
그외 수많은 기타등등

연락처

MSN
ayk64@hanmail.net

참가 커뮤니티



마이너 동맹


외부링크


그리엔님의 AnimeWikiX

나바이토[히토시즈쿠]
무녀라디오

나바타메 히토미
なばんち

치바 사에코
오피셜 홈페이지

++forest++ <はな>

うさ小屋 <うさ>

うさころにー